[경기도 성남시 모란역] 복래양꼬치 모란2호점 방문후기 - 양꼬치 맛있는 새로운
양꼬치를 좋아하는 사람(저요,,)이 찾은 양꼬치 맛있는 집, 복래양꼬치 모란2호점
사회생활을 시작하고나서부터 양고기의 매력에 빠져서 친구들 회사사람들 모임이 있을 때마다 항상 지인들을 이끌고 양꼬치 식당으로가서 회식을 하고는 했었어요!!!
여러 양꼬치 식당을 다니다 보니 어디가 맛있고 어디가 맛이없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리하여 양꼬치를 먹으러 간다면 저희 동네에 있는 이미 검증이 된 (?) 곳으로 가고 있어요.
그런데 오늘은 성남에 놀러 왔는데, 지인 추천하는 양꼬치 집이 있다하여 그곳으로 가봤습니다.
양꼬치 고기의 새로운 맛?
양꼬치의 양고기가 일단은 기존에 제가 먹었던 양꼬치랑 식감이 달랐어요!!
적절하게 익었을 때, 양꼬치의 고기 한덩어리를 입에 넣었을 때, 입에서 녹는 듯한 부드러움이 있더라구요. 다른 양꼬치 전문점과는 다르게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적절한 양기름과 같이 씹히면서 고소한 양고기의 맛이 났어요.
물론 양고기의 잡내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성남 복래 양꼬치 모란2호점 식당 내부
내부는 크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번화가에 있다보니 매장을 크게 운영하실 수는 없었나봐요. 매장이 조금만 더 컸으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치만, 꽤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맛있는 양고기를 즐기기에는 충분한 거 같습니다
입에서 녹는 복래양꼬치
입에 넣자마자 양고기가 녹아버렸어요.
기름과 살코기의 적절한 배합이 이런 차이를 만드는거 같아요.
너무 익히면 고기가 퍽퍽해지자나요, 말라버리기 전에 양고기를 적당이 익혀서 먹으면 정말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여러 양꼬치 전문점을 가봤는데, 복래양꼬치에서 맛본 양꼬치가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꿔바로우
이렇게 맛있는 양꼬치를 맛봤는데, 다른 메뉴는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꿔바로우를 주문했습니다.
적당한 꿔바로우 소스가 튀김옷에 발라져 있어서 바삭한 튀김옷이 눅눅해지지 않더라구요.
꿔바로우도 맛있어요!!
양꼬치만 먹기 뭔가 아쉽다면, 꿔바로우를 추가로 주문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정말 맛있는 양꼬치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다음에 성남에 올 일이 있다면 이곳으로 올 거에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