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노트

Jarro-Dophilus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구입 후기 (아이허브에서 샀어요!)

아뾰오옹 2022. 1. 12. 22:50
반응형

프로바이오틱스를 샀어요

 

 

최근에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 법'이라는 책을 읽고 장내유익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어요

막 책을 다 읽었을때 친구랑 대화를 하다가 친구가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을 먹는지 물어봐서 저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iHerb에서 구입!

이 제품을 구입하면서 처음으로 아이허브라는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아이허브는 미국 사이트인데 고객이 영양제를 주문을 하면은 그 즉시 포장을 해서 바로 보내 주는 해외 직구 영양제 쇼핑몰입니다 사실 영양제뿐만 아니라 보충제 각종 식료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미국에서 영양제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데 그것을 그대로 한국에서 살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60캡슐이 포장되어 있어요

제품의 스펙을 읽어봤는데 약 5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 없이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눈에 잘 보이는 책상 앞에 두고 정해진 시간에 먹으면 됩니다

 

일주일 복용 후기

이제 복용 한 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가장 큰 몸의 변화는 바로 화장실 가는 즐거움입니다.

 

물론 그전에도 배변 활동에 큰 문제가 없었는데 이제 풀 먹고 나서는 이제 화장실 가는게 즐겁습니다.

 

그 정도로 몸에 큰 변화가 생겼어요.

제가 직접 몸으로 느끼는 변화는 단순히 화장실가는 즐거움이지만,

앞서 설명드린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 법'이라는 건드리박사의 책을 보면 장내유익균을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지 나와 있어서 앞으로의 제 몸의 변화가 기대되네요!! 

 

그래서 이 제품을 꾸준히 복용해 생각입니다.

 

혹시 몸에 좋은 영양제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꼭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복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직 제품을 정하지 않았다면 제가 구입한이 제품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유산균이 정말 장까지 가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