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지제 디저트 맛집] 크로플각, 바삭하고 촉촉했던 크로플의 기억

아뾰오옹 2023. 2. 24. 14:03
반응형

오늘은 크로플이 땡기는 날, 

크로플이 크로와상과 와플이 합쳐져서 나온 디저트라고 합니다. 저는 크로플을 최근에 알아서 처음에 듣고 신기해 했었는데, 한번 크로플 맛을 보고는 크로플 파는 곳을 찾아 다닙니다. 

 

오늘 제 레이더에 들어온 곳은 바로 평택 지제역 근처에 위치한 크로플각 이라는 곳이에요.

지도로 어떤 건물인줄은 알고 갔는데, 건물 안에서 매장을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건물의 중앙복도 안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ㅎㅎ 5분 헤맸습니다. 

드디어 찾은 크로플각 평택! 

기본 크로플부터 시작해서 누텔라, 생크림딸기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팔고 있더라구요. 

선택했습니다.!

미리 주문을 하고 가서 바로 픽업을 할 수 있었어요~

딹기생크림, 누텔라바나나 크로플이에요. 

단 음식이 땡길 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생크림도 달고, 딸기도 달고 크로플은 바삭하면서 촉촉하고,,, 최고였습니다.

누텔라가 얼마나 단지는 다들 아시죠? 거기에 크로플이랑 같이 먹으니 환상적인 조합이더라구요. 

찐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이 집 크로플 맛집! 

크로플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게 잘 만드시더라구요.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간 토핑이  신선해서(딸기 기준 ㅎㅎ) 크로플의 맛이 더욱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크로플이 생각날 때, 이곳에 다시 들러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