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 제부도 여행] 투썸플레이스 제부도점에 다녀왔어요. 주차도 편해요 그리고 바다뷰가 좋네요!

아뾰오옹 2023. 5. 1. 14:24
반응형

바다뷰가 땡기는 휴일이네요

오늘 날이 너무 좋아서 바다가 보고 싶더라구요. 바다하면 강원도 속초 바다가 제일 멋있었던거 같은데 휴일은 짧기 때문에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경기도에서 가까운 바다는 서해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특정 시간에만 길이 열리는 제부도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습니다. 

 

제부도를 들어오는 길을 따라서 약 7분만 더 가면 됩니다. 제부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투썸이 있어요!! 

 

매장 뒤편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제부도 해수욕장 앞으로 주차장을 좀 찾기가 어려웠는데, 투썸 매장 뒤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이곳에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차를 가지고 바로 오셔서 주차를 하고 난 다음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즐기시면 됩니다. 

투썸 플레이스 제부도 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는 새로운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 곳곳이 아주 새거 느낌이 많이 납니다!! 그리고 바로 앞이 제부도 해수욕장이고 그 앞을 걸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많은 관광객들이 나들이를 나오셨더라구요. 사람 지나가는 구경하는 것도 재밌습니다!

매장에서 보이는 바다에요

찻길바로 건너편에 넓은 서해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바다를 보니 제 마음이 뻥 뚫기는 기분이 드네요!

1층은 이렇게 개방감 있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깥쪽 햇빛이 강하게 들어와서 그런지 안쪽이 약간 어둡게 사진이 찍혔네요.

오늘 날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바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끔 갈매기 소리도 들립니다 ㅎㅎ

2층에도 공간이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

바깥쪽을 바로 바라볼 수 있는 바 형태의 테이블과 안쪽으로 테이블도 있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바다를 바라 보면서 커피 한잔을 즐기는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매장 뒤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 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제부도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이곳 투썸플레이스 제부도점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