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노트

원룸 화장실 배수관 막힐 때, 다이소 배수구 세척제 플러스 후기 - 진짜 잘 뚫립니다~

by 아뾰오옹 2019. 2. 18.
반응형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한 배수관 세척제 입니다

즉 머리카락 등으로 막힌 배수관을 뚫어주는 액체로 생긴 뚫어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룸에 살고 있는데요, 보통 화장실 바닥에 배수구가 있는데, 이곳으로 물이 빠져 나갑니다. 배수구 철망이 있어서 철망에 걸리는 머리카락을 치우기는 하지만, 그래도 거르지 못한 이물질들이 배수구 안으로 빨려들어가서 배수구가 자주 막혔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구입한 제품이 바로 다이소 제품이네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화장실에 두고 배수구가 막힐 때마다 사용하는데 겉 인쇄지가 조금 젖었습니다. 

겉 인쇄지에 막힌 배수관을 뻥 뚫어준다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진짜 이거 좋아요. 무조건 뚤립니다. 

사용방법은 뒷면에 이렇게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음식물찌꺼기, 머리카락, 때 등의 이물질에 대해서 배수관을 뚫어준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부식방지제가 들어있어서 배수관이 부식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배수관 세척제 사용방법은?

이 배수관 세척제 사용방법은 배수관이 막힌 정도에 따라서 다릅니다. 배수관세척제를 사용하는 양과 뿌려주는 시간으로 조절을 하는데요 제가 사용한 경험에 비춰보면, 

1/3을 붓고 6시간에서 12시간 뒤에 물을 흘려주면 됩니다. (한 통으로 총 3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정도만 해줘도 만족스러울 만큼 배수관이 뚤리더라구요. 제품의 용량은 2리터인데 자신의 사정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정말 저렴한 방법으로 배수관을 뚫을 수 있어서 좋네요!

단 돈 2000원에 배수관이 막혀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결했습니다. 저같은 고충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를 믿고 이 제품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 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