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운서역] 운서역에서 돈까스가 맛있는 집, 최고당 돈까스 전문점. 치즈가 쭈우우욱~ 늘어나는 치즈돈까스 뽀개기

by 아뾰오옹 2020. 9. 27.
반응형

운서역 돈까스 맛집을 찾아서

운서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돈까스 매장에 다녀왔어요! 영종도에 사는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운서역에 유일하게 있는 스타벅스와 같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최고당' 돈까스 전문점 입니다!

사실 최고당 돈까스 전문점은 프랜차이즈 입니다. 그러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이미 오픈한 매장마다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후기가 그러더라구요)

 

큰 기대를 안고 매장안으로 향합니다~

 

매장내부모습

오픈형 주방이 인상적이었어요. 투명하고 맛있게 음식을 만들겠다는 최고당의 강한 의지가 느껴지네요 ㅎㅎ 주방을 오픈한다는 것은 사실 사장님들한테는 많은 부분을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관리차원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저같은 고객 입장에서는 내가 먹을 음식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지는지를 알 수 있어서 저는 오픈형 주방의 매장을 아주 좋아합니다!

매장의 분위기는 커피를 파는 아담한 카페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드는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 그리고 아마 이 브랜드의 색깔은 핑크가 확실한 거 같습니다. 의자에서부터 다양한 부분에서 핑크색이 아주 많이 쓰였습니다! 

최고당은 무인주문시스템으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메뉴가격에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치즈돈까스를 시켰는데, 가격이 6900원이었어요. 와 왠만한 돈까스 전문점에서 이런 가격에 치즈 돈까스를 찾아볼 수 없는데, 최고당은 전체적으로 돈까스의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굳굳

 

최고당 메뉴

전체적으로 가격이 아주 아주 저렴합니다. 

최고당은 가성비의 돈까스 전문점이에요!!!!!

 

먹어보기

치즈돈까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무인주문기에서 주문을 한 후 카운터에서 제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고 오는 시스템이에요. 

 

치즈돈까스의 구성은 치즈돈까스, 밥, 샐러드, 2가지 소스, 이렇게 이뤄져있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이후로 치즈가 이렇게 늘어나는 음식은 최고당이 두번째 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지금껏 먹어본 치즈돈까스 중에 치즈의 퀄리티가 최고당이 가장 좋습니다!!

고기반 치즈반 의 구성으로 치즈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돈까스 조각을 들었더니 치즈가 밑으로 흐르더라구요

그리고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 이 2개의 소스가 아주 기가막힙니다.

위에 있는 소스는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구요, 아래 소스가 특별했어요. 정확히 어떤 소스인지 잘 모르겠으나, 알싸한 정도의 매운맛의 소스에요. 그래서 사실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좀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할 때가 있었는데, 그럴 때, 이 노랭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함이 싸악 사라집니다. 정말 맛있어요

 

 

아주 주관적인 평가

이렇게 착한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를 파는 최고당 칭찬합니다!!! 다음에도 꼭 먹을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