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변산해수욕장 맛집 - 변산 가마솥 통닭, 변산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는 치돌이가 인정하는 순살치킨 맛집!!!

by 아뾰오옹 2023. 6. 7.
반응형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안주 먹다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변산가마솥통닭 입니다.

변산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약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수욕장에서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바다 보면서 치킨 먹으면 기가 막히겠떠라구요. 다음에 오면 꼭 그렇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순살치킨을 주문했습니다.

2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인데, 양이 아주 상당합니다. 3인에 딱 어울리는 정도의 양이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닭다리살이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랑 양념을 주문했습니다.

후라이드에서는 간이 잘 베어있는 닭고기와 튀김옷이 맥주랑 아주 찰떡궁합이었습니다.

양념치킨도 우리가 잘 아는 그런 맛이었어요!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변산에 간다면 또 먹어보고 싶은 치킨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