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성비 매트리스 추천합니다! - 퀵슬립 Q4, 평택 베스트슬립 에서 체험하고 계약했습니다.

by 아뾰오옹 2023. 6. 16.
반응형

매트리스가 필요합니다.

이사를 가게 되면서 매트리스를 하나 구입해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사실 매트리스라는게 아주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자는 시간이 7시간이라고 하면 하루에 약 1/3을 매트리스 위에서 보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좋은 매트리스와 그렇다고 아주 비싸지 않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게 바로 

퀵슬립의 Q4 제품입니다!

퀵슬립 제품은 롤팩으로 배송을 하기 때문에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진공으로 매트리스를 압축을 한 다음에 바퀴가 달린 박스로 배송이 옵니다.

 

베스트슬립 평택매장 방문

이곳을 안와봤으면 제대로 된 매트리스를 고를 수 없었을 거 같아요. 다양한 매트리스가 쇼룸에 전시되어 있어서 편하게 체험해보고 그리고 매트리스 끼리 비교를 해보고 매트리스를 결정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담당 매니저 분이 계신데,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십니다

 

이곳에서 퀵슬립 Q4 를 구매했습니다.

지금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방수커버를 주기 때문에 얼른 가서 체험해보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가 퀵슬립Q4를 구입한 이유

매트리스의 포근함과 단단함

제가 이 침대를 고른 가장 큰 이유는 매트리스가 단단하면서도 포근했기 때문입니다. 단단하면서 포근하단 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제가 잘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잘 때 두가지 모습으로 잡을 잡니다. 하늘을 보고 눕는 자세랑 새우처럼 옆으로 자는 모습으로 잠을 잡니다.

하늘을 보고 잠을 잘 때, 침대가 너무 푹신하면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약간은 단단한 침대를 선호합니다. 그러다가 옆으로 눕게 되면 이런 단단한 침대는 어깨쪽이 눌리면서 다음날 몸이 좀 뻐근 하더라구요. 그래서 옆으로 누웠을 때 어느정도 푹신한 침대를 찾고 있었습니다.

이런 침대가 바로 Q4 침대입니다.

편하게 누웠을 때는 매트리가스 몸을 감싸는 것처럼 약간 단단하게 몸을 받쳐주는데 옆으로 누웠을 때 어깨쪽에 압력이 좀 더 들어가게 되는데 이 때 Q4 매트리스는 푹신하게 안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저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퀸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35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매트리스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의 좋고 편안한 침대를 찾는 다면 이 제품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