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양양 맛집추천] 유황생오리숯불구이, 현지인이 찾는 양양맛집!

by 아뾰오옹 2023. 11. 27.
반응형

오늘 아침 겸 점심은 이곳에서 먹었습니다.
영양시내 쪽에 위치한 유황생오리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매장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매장안이 생각보다 넓습니까? 그리고 테이블들이 많이 있어서 단체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라 생각이 들어요.

오늘 저희는 오리주물럭을 먹을 생각입니다. 평소에도 우리 고기를 먹으면 주물럭으로 많이 주문해서 먹는데 이곳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사장님께서 밑반찬을 갖다 주셨습니다.
음식에 진심인 곳이다 보니 밑반찬들도 하나 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오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오리주물럭이 왜 이렇게 늦게 나오지 기다리고 있는데 알고 보니 주방에서 3분의이 이상 조리해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탁 위에서는 조금만 조리해서 먹으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우리주물럭 위로 채소들이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고기가 버위에서 이거 가면서 야채들과 함께 같이 버무려지면서 야채의 향이 고기의 베는 것 같았습니다.

주방에서 조리가 거의 다? 되다? 보니 조금만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오리 주물럭을 한쌈 했습니다.

일단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제가 평소에도 우리 주물럭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군데에서 많이 먹어봤는데 양양 이곳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을 몇 개 찍지 못했는데 후식 된장찌개가 있습니다. 이 음식을 꼭 주문해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우리 주물럭을 순식간에 다 먹고 바로 볶음밥을 해서 먹었습니다. 이것은 선택은 특이하게 볶음밥을 셀프로 해서 먹습니다. 이미 기본 양념이 맛있기 때문에 볶음밥도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나가는 길에 원산지 표시반이 있길래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역시 오리는 국내산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차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양 양양 시내 자체가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주차기가 약간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시간대에는  식당앞에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조금만 걸으면 뒤에 등기소가 있는데 그곳에 주차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양양에서 오리고기 먹고 온 후기 였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힘이 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