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노트

다이소 정원 만들기(화분, 씨앗, 배양토) - 토마토/바질/라벤더 키우기

by 아뾰오옹 2020. 4. 22.
반응형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러다가 문득 식물을 키워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심심하기도 했고, 식물을 키우면 뭔가 마음의 안정도 올 수 있을 거 같고 이런저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화단/정원 용품들이 있습니다.

정말 다 있네요. 화분에서부터 배양토까지요. 제가 가진게 하나도 없기 때문에 다 샀습니다 ㅎㅎ

 

제가 키울 식물중에 토마토가 있어서 열매에 좋다는 배양토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지퍼가 있어서 흙이 남으면 지퍼를 닫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화분은 큰 원통형 화분과 작은 네모 화분을 샀습니다. 작은 화분에는 라벤더를 키울 생각이에요. 그래서 어느정도 자라면 책상에 놓고 보면서 정신적인 힐링을 할 생각입니다. ㅎㅎ

 

큰 원통형 화분입니다. 모두 플라스틱 화분인데,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제가 키울 식물은 라벤더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바질입니다. 

라벤터 씨앗은 포장지를 뜯으면 바로 라벤더 씨앗들이 나오더라구요. 씨앗 크기도 작아서 씨앗을 심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패키지를 뜯으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혹시 이 씨앗을 사신 분들은 조심해주셔요

그 다음 씨앗은 바질과 방울토마토 입니다.

이 포장지 않에 2종류의 씨앗이 들어있는데, 각각의 씨앗이 약봉지에 담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씨앗을 집어 화분에 심기가 쉬웠습니다. 

씨앗들이 얼른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