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여행리뷰] 국내여행

많은 볼거리가 있는 병천시장 다녀왔어요 (충남 천안 볼거리)

by 아뾰오옹 2020. 4. 26.
반응형

천안에는 많은 유명한 특산품들이 있습니다.

제 머릿속에 스치는 것만 벌써 2개가 떠오르네요. 병천 순대와 천안 호두과자 입니다. 오늘은 병천 순대를 먹어보고자 진짜 병천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평소와 다르게 사람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병천의 아우내장터의 장날이었습니다.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사람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장어구이, 2마리에 만원입니다... 와 대박입니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점심을 먹어서 먹지는 못했어요. 근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시장 뒤편으로 가면 먹거리 장터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요기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족발부터시작해서 다양한 국수류들이 메뉴에 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보니 떡을 팔고 있었습니다. 와 정말 뜨끈뜨끈한 떡이 눈으로만 봐도 쫄깃쫄깃해 보이더라구요. 

직접만든 대추빵이라고 합니다. 

뻔데기 입니다. 으,, 저는 못 먹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 북적거립니다. 

다양한 식물들도 팔고 있습니다. 

이상 병천에 있는 아우내 장터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