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순천 조례동 카페거리(?) 술먹은 다음날 해장국 집 추천 - 24시간 내조국(내가 조선의 국밥집니다), 선지국/모둠순대

by 아뾰오옹 2020. 5. 3.
반응형

순천 연향동에 있는 국밥집입니다.

술먹은 다음날 국밥을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해장을 어떻게 할 까 고민하던 중 눈에 들어온 해장국 집으로 장소를 정했습니다. 

순천시 연향동 청자다방, 더리터, 달콤커피, 백다방 여러 카페가 모여있는 곳에 있는 국밥집입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서도 음식을 먹을 수 있나 여쭤봤는데, 밖에서 식사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꽤 있는데 약 3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규모의 식당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하기에 딱 좋은 정도의 크기의 매장이네요. 매장 내부도 군더더기 없이 테이블들이 있고 셀프바에서 다양한 반찬을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밑반찬들이 아주 맛있습니다.

맛있는 국밥집의 특징이죠. 바로 밑반찬이 맛있다는 겁니다. 특히 김치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게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선지국은 호불호가 좀 갈립니다.

제가 자주 가는 선지국집이 있는데, 그 식당이랑 선지의 식감 차이가 좀 나서 저는 별로다 라고 생각 했는데, 같이 간 제 친구는 맛있다고 먹었습니다. 저는 프랜차이즈의 선지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그래도 국물맛은 좋습니다. 해장하기 딱 좋은 시원한 맛의 국물입니다.

모둠순대도 주문했습니다.

순대 맛집입니다. 혹시 해장국 하나로 좀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다면, 모둠순대를 꼭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순대피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정말 기가막힙니다.

안의 속도 간이 잘되어있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이상 순천 연향동/조례동에 위치한 내조국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