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인천 영종도 인천공항 을왕리 맛집] 선녀풍, 물회 전문점에 다녀왔어요!!!(영종도 물회 맛집 후기)

by 아뾰오옹 2020. 5. 9.
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여 인천 영종도에 살고 있는 친구를 찾아 왔습니다. 

영종도에 아주 맛있는 물회 식당이 있다고 하여 점심메뉴는 물회로 정했습니다!! 영종도 운서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식당 뒤편에 주차장이 꽤 넓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2시가 넘는 시간에 식당에 도착했는데도 차들이 꽤 많이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영종도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었는데, 역시나 식당 안에 많은 손님들이 와 계시네요. 

식당 내부는 꽤 넓습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꽤 넓은 간격으로 배치가 되어 있어서 테이블에 앉았을때 좁다는 생각이 들진 않습니다. 

선녀풍 메뉴판입니다.

정말 물회 전문점 답게 물회 메뉴밖에 보이질 않네요 ㅎㅎ 별 고민 없이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희는 남자 2명이서 갔는데, 낙지물회 1개랑 파전 1개를 주문했습니다. (많아서,, 다 먹지 못했네요. 만약에 다음에 간다면 그냥 기본메뉴일 선녀물회에 파전을 주문하겠습니다.)

물회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요!!

낙지 물회 입니다. 와 비주얼이 장난아닙니다. 물회가 담겨있는 그릇이 보통크기의 그릇이 아닙니다. 정말 큽니다!!! 이 큰 그릇에 물회와 야채 낙지 등이 가득 들어있네요!!!! 먹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맛있는게 느껴집니다. 

바싹한 파전!!! 

오늘 비가 보슬보슬 내렸는데 오늘 날씨가 잘 어울리는 파전이었습니다. 파전에 들어간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파전이었습니다. 파전 자체에 짭조름한 간이 베어있어서 굳이 간장을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었습니다. 

 

총평

- 원래 물회를 즐겨먹는편은 아니었는데, 물회 전문점인 선녀풍에서 맛있게 물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양이 꽤 많습니다

- 양이 많아서,,, 먹다보니 좀,,, 물리기도 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습니다!! 

- 파전은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물회랑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 주차공간이 넓게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에 놀려온다면 한번쯤은 꼭 들러서 먹어 볼 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