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서부역 카페 추천] 루프탑에서 햇살을 받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 커피스퀘어(Coffee Square)

by 아뾰오옹 2020. 5. 10.
반응형

평택역 2번출구 서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커피스퀘어에서 커피한잔 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번출구로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전체가 카페라서 찾기 바로 쉬울 거에요. 

매장은 총 2층 그리고 루프탑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건물전체가 카페 건물이라서 루프탑 공간까지 이용 할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건물이 크지 않기 때문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는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루프탑이에요~

평택에 살면서 루프탑 카페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 날씨가 아주 덥지도 않고 시원해서 차 지나가는 거 보면서 커피 한잔을 즐겼네요.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면서 커피맛도 더 좋게 느껴지네요. 건물꼭대기에서 평택역을 바라보니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ㅎㅎ 

시원한 바깥바람을 맞으면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평택역 2번출구에 위치한 커피스퀘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