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여행리뷰] 국내여행

[안면도 가성비 짱 횟집] 방포수산, 정말 저렴하게 광어 우럭을 먹을 수 있는 곳

by 아뾰오옹 2020. 5. 23.
반응형

요즘 날씨가 좋아서 많이 여행 다니시죠? 안면도 여행은 어떠신가요?

지난번 안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1박2일 캠핑을 갔는데, 바닷가를 보니 회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안면도에 있는 여기저기 횟집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두 세곳에 연락을 해봤는데,, 광어가 4만원, 5만원 이러더라구요.. 바닷가 근처라도 싼게 아니구나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아주 좋은 곳을 찾았다고 보여줬습니다.

 

방포수산, 싱싱한 회를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방포수산입니다. 방포수산은 안면도 아래부분에 위치해있습니다. 아주 넓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수산물 도소매 그리고 회를 떠주는 곳입니다. 

수조에서 바로 생선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광어는 2만원, 우럭은 1만8천원이었습니다. 키로수를 말씀드리면 생선을 달아주십니다. 그리고 뒤편에가서 바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바구니에 생선을 담아줍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서 바구니를 들고 밖으로 나오면 바로 회를 떠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바로 회를 떠줍니다.  

횟감을 들고 뒤편으로 바구니를 들고 이쪽으로오면 회를 떠줍니다. 여러 명이 작업을 하고 계셔서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회를 바로 뜹니다. 역시 전문가분들이라 그런지 작업 속도가 장난 아니시더라구요.  

 

그리고 이곳 회타운으로 가시면 야채/쌈장 등을 5000원에 사면 됩니다.

방포수산에서 사온 광어회 입니다.

와 정말 푸짐합니다. 가성비가 장난 아닙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의 회를 절대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양입니다. 그리고 5000원 주고 산 야채/쌈장도 아주 혜자입니다!!! 혹시 안면도로 놀러 가신다면 방포수산에서 꼭 회를 드시기 바랍니다. 정말 싸고 싱싱하고 좋아요!!! 광어회가 너무 맛있어서 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