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바삭하고 맛있는 양이 푸짐한 가성비 치킨 - 부어치킨 평택 세교점, 치킨 브랜드 추천

by 아뾰오옹 2020. 9. 27.
반응형

시작

토요일 저녁이 되었네요. 

역시 집에서 먹는 토요일 저녁 안주는 치킨 아니겠습니까?!!

 

오늘은 그동안 좀 자주 먹던 치킨이 아닌 좀 색다른 치킨을 먹어볼까해서 찾아보던 중 레이더에 걸린 치킨이 있네요

그것은 바로 

 

부어치킨 이에요!!

 

오며가며 많이 봤었는데, 먹어보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배달 주문을 할까 하다가 바람도 쐴겸 직접 가지러 갔습니다.

 

 

 

부어치킨 - 평택 세교점

부어치킨 평택 세교점은 많은 아파트 단지들이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이웃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집이더라구요. (여러 리뷰를 보니 맛이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매장은 약간의 역사가(?) 느껴지긴 했습니다. 매장 안의 테이블은 약 6개 정도 준비되어 있는데, 집앞에서 간단하게 술을 먹기에 좋겠더라구요. 

 

 

부어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

오늘 저는 부어치킨에서 반반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치킨을 맛보면 그 치킨집의 진가를 알 수 있죠 ㅎㅎ

 

한개의 박스에 보통은 알루미늄 호일로 양념과 후라이드를 구분하는데 부어치킨은 2개의 박스에 반마리씩 담아서 주더라구요!!! 역시 9호치킨을 쓰는 곳이라 양은 장난아니게 많네요!!

이렇게 쿠폰 시스템도 있습니다.

쿠폰을 15장 모으면 크리스피치킨 한마리를 준다고 하네요. 열심히 먹어야 겠습니다. 

 

먹어보기

부어치킨의 크리스피치킨/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두껍고 바삭한 튀김옷의 치킨을 좋아하는데 그런 치킨이 kfc같은 크리스피 스타일의 치킨들이에요. 부어치킨의 후라이드도 크리스피 스타일의 치킨이라서 제가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역시 치킨 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브랜드라 후라이드만 먹어도 치킨의 속살까지 밑간이 깊게 베어 있어서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맥주가 땡기는 맛이에요. 

양념치킨

한국의 양념치킨의 기본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하면서 고소한 향이 나는 그런 소스입니다. 어떤 치킨 브랜드의 양념치킨은 몇조각 먹으면 금방 물리는데, 부어치킨의 양념치킨은 그러지 않고 계속 땡기는 그런 맛의 치킨이에요.

 

아주 주관적인 평가

후라이드 양념 모두 추천을 드려요.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부어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을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만약 양념파라면 부어치킨의 양념 치킨도 좋아할 거라 생각합니다. 

 

 

마무리

요즘 치킨값이 많이 올라서 비싼편인데 부어치킨은 양도 많고 맛도 좋은데 가격도 완전 저렴합니다. 타브랜드 대비 약 5~6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부담없은 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어치킨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