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고덕 자이아파트] 우주라이크커피, 아메리카노를 캔에 담아서 주는 특이한 카페!!!

by 아뾰오옹 2020. 9. 27.
반응형

시작

무더운 여름이 끝나가고 있네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동네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려고 나왔습니다. 

 

요새 아주 많은 커피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동네에 좀 신기한 이름의 커피브랜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우주라이크 커피'

 

우주가 좋아하는 커피라는 뜻일까요. 커피 좀 드실래요 라는 의미일까요 ㅎㅎ 재밌는 이름을 가진 커피 브랜드에요.

 

찾아보니 우주라이크 커피는 기본적으로 테이크아웃에 특화된 커피 매장이라 매장은 작은 공간에 입점해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저와 친구들이 방문한 매장도 매장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곳이었어요.

 

 

 

 

 

매장내부모습 - 우주라이크 커피 평택 고덕 자이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아지자기 하게 매장인테리어를 잘 꾸며놨더라구요. 상큼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매장에는 약 4개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쿠폰함이 이름의 자음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자신의 쿠폰을 들고다니지 않고 쿠폰함에 두고 다닐 수 있어요 ㅎㅎ

 

 

메뉴판 소개

매장에 있는 대부분의 메뉴는 일반 투명한 플라스틱 컵이 아닌 캔에 밀봉되어 받을 수 있어요.

 

 

 

먹어보기 - 우주라이크 커피는 캔에 담아서 줍니다.

이 브랜드의 가장 특이한 점은 갓 내린 커피를 캔에 담아서 준다는 거에요!!! 캔 모양의 컵이 아닌 완전 밀봉이 되어 있는 캔에 담아서 줍니다.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캔을 만드는 기계가 따로 있어서 음료를 만든 후 이렇게 캔에 담아서 줍니다. 

 

테이트아웃으로 들고 다니면서 먹기 아주 편하겠더라구요 ㅎㅎ 

 

아주 주관적인 평가

캔에 음료를 담아서 주는게 특이해요. 캔을 따서 먹는데서 새 음료를 받아서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색다릅니다. 그리고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커피의 향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무리

캔에 담긴 우주라이크커피 한잔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