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노트

[가짜사나이 2기 리뷰] 드디어 나왔습니다. 에피소드 01 (출연진멤버 / 2기 교관님들 / 에피소드 1 시청 소감 / 영상 바로 보기)

by 아뾰오옹 2020. 10. 1.
반응형

시작

가짜사나이 1기를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올해 6월달에 가짜사나이 1기 에피소드0 이 처음 유튜브에 올라왔는데, 지금 9월기준으로 재생횟수가 무려 3백1천만회 ㄷㄷㄷ,, 

 

가짜사나이 1기는 많은 유행어가 탄생했었습니다. 

 

"너 인성 문제있어?"

"너 말하지마, 입냄새나!"

 

등등 

 

운동이랑은 전혀 관련없는 유튜버들이 참가했던 1기는 좌충우돌 하는 모습에 많은 재미가 있었는데요, 가짜사나이 2기는 체력이 되는 인원을 뽑겠다고 하면서 면접을 통해서 선발했습니다. 

 

가짜사나이2기 교관님들

 

교육대장 Oscar 님

전술교관 Jake 님

선임교관 Kwon 님

선임교관 Axe 님

 

가짜사나이2기 출연멤버

 

1번교육생 : 김병지

 

2번 교육생 : 줄리엔강

 

3번 교육생 : 힘의길

 

4번 교육생 : 이과장

 

5번 교육생 : 곽윤기

6번 교육생 : 손민수

7번 교육생 : 까로

8번 교육생 : 지기

 

9번 교육생 : 조재원 

10번 교육생 : 머독

11번 교육생 : 윽박

12번 교육생 : 홍구

13번 교육생 : 현민

14번 교육생 : 샘 김

이렇게 총 14명의 멤버가 가짜사나이2기의 치열한 경쟁률의 뚫고 선발 되었습니다. 특히 눈이가는 멤버는 손민수 님이었어요. 엔조이커플에서 순수청년의 이미지가 강했는데 가짜사나이 2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줬을 지 기대가 됩니다!!!

 

 

가짜사나이 2기 시청 후기_'1기는 약간 가벼운 마음이 있었는데, 2기는 진지하다.......'

"편하게 잠 자라 해놓고,, 이렇게 깨운다고요?? 다음날 훈련하는 거 아니었어요??"

편하게 자고있는 교육생들을 깨우면서 가짜사나이 2기가 시작 됩니다. 어리둥절한 교육생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에피소드0 예고편에서 나왔던,,, 아주 유명한 장면이죠,, 하아;;;,,,, 

"일어나 개이새x들아!!!!"

그럼요 당장 일어나야죠.. 일단 모든 교육생들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저는 정신이 말짱한 상태로 시청을 했는데도 교관님들이 하두 소리를 치시니깐 이 장면에서 순간적으로 정신이 혼미해지더라구요... 

정말 시작부터 숨막힙니다. 그러면서 장면 하나하나에 몰입됩니다. 시즌1과는 먼가 다르게 영상편집이라던지 촬영의 방식이라던지 카메라의 워킹이라던지 모든게 아주 하나의 잘 만들어지 다큐를 보는 듯 했어요. 이 퀄리티 무엇!

"교관님들은 왜 화가나있지?"

정말 정말 이 손민수 님의 인터뷰를 보면서 격한 공감을 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다일어나서 흙탕물 한모금.. ㅠㅠ

손수 흙탕물을 먹여 주시는 스윗한 교관님 ,,,, 하아 정말 가짜사나이 2기 출연하셨던 멤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가짜사나이 2기는 정말 장난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짜사나이는 mbc의 진짜사나이의 패러디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짜사나이를 보면서 느낀점은

"진짜사나이가 맹물이라면, 가짜사나이는 T.O.P 네요."

그리고 마지막 ep1의 마지막 장면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ㅠㅠ

꼭 영상 봐보세요.... 울컥 했네요

 

https://youtu.be/2_bYmGClnxk

 

 

가짜사나이 2기 파이팅!!

모두 몸 건강히 훈련을 잘 마치셨길 바랍니다. 얼른 2편이 빨리 업로드 되길 기다립니다!!!!

2편은 피지컬갤러리 공지에 의하면 10/3에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기 약속해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멍멍"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