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카페 추천] 할리스커피 평택역 점 - 2층규모의 넓은 매장, 새벽까지 하는 카페 추천 그리고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by 아뾰오옹 2020. 10. 11.
반응형

시작

저녁에 산책을 나온 길에 다녀온 새로운 카페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평택역 1번출구 로데오 거리에 있는 할리스 커피 평택역점 이에요. 

평택역 앞에는 거의 대부분의 카페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거 같아요. 정말 많은 종류의 카페가 있습니다. 많은 카페 매장 중에 오늘 제가 할리스 커피 평택역점을 간 이유는 2층 규모의 넓은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할리스커피 평택점 - 매장내부모습

1층은 카운터와 4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

카페에 많은 손님들이 와 계시네요. 

2층은 꽤 넓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흡연자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는데, 2층 한켠에 흡연실이 있어서 음료를 마시다가 흡연하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갈 필요없이, 2층 화장실 옆에 있는 흡연실에서 흡연을 할 수 있어요.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마셔보기

저는 보통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요, 오늘은 왠지 다른 메뉴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는 할리스커피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빨간 컵에 담긴 우유거품이 인상적이네요~ 

풍부한 우유거품이 커피를 부드럽게 해주네요. 

할리스커피 평택점은 새벽2시까지 오픈하기 때문에 밤늦게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이곳에 와서 커피를 마시면 좋겠습니다. 

 

아주 주관적인 평가

넓은 매장 굳

커피 굳

직원들 아주 친절해요~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