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2번출구 맛집추천] 평택 육회 - 신선한 육회를 맛볼 수 있는 곳

by 아뾰오옹 2020. 10. 18.
반응형

시작

평택역 2번출구에 있는 평택육회에 다녀왔어요.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와서 2시방향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평택육회입니다.

사실 1번출구 주변에 많은 맛집들이 있고, 2번출구 쪽에는 음식점이 많지 않아요. 

하지만 2번출구쪽에도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평택육회입니다.

 

매장 내부 모습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매장은 약간 어두운 분위기 넓은 공간의 매장이에요. 그리고 매장의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게 잘되어 있어서 술마시기에 좋은 분위기에요.

 

먹어보기

매장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음식사진은 찍었습니다!!

 

육회집에 갔는데 소고기 뭇국이 나오지 않으면 서운하죠. 평택육회의 소고기 뭇국이에요. 

참 맛있어요. 고소한 소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아주 고소하고 간간합니다. 소고기 뭇국만 있어도 소주 1병을 가능할 거 같네요 

육회상이 세팅되었습니다.

김, 버섯무침, 샐러드, 노른자, 총무김밥, 뻔데기 등등 ,

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저희는 육회 중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9000원했던거 같아요. 

 

육회가 정말 맛있어요. 육회의 생명은 바로 신선함 아니겠습니까.

아주 신선합니다. 다음날 속도 편했어요! ㅎㅎ

평택 육회를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기본적으로 고소한 양념이 육회에 되어 있는데, 그 맛의 강도가 세지 않아서 육회에서 나는 본연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려요. 

맛있습니다. 평택육회

 

아주 주관적인 평가

신선도 굳 이에요.

맛도 굿이에요.

반찬도 잘 나와서 좋아요

가격은 무난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평택 육회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