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2번출구 맛집] 계룡 숯불 닭갈비 닭보쌈 2번째 방문 후기 - 특제소스와 부드러운 닭다리살 숯불갈비

by 아뾰오옹 2020. 10. 18.
반응형

시작

오랜만에 평택에 놀러온 친구와 저녁을 먹기 위해 평택역으로 향했습니다.

배도 허하고 해서 좀 밥다운 밥을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숯불닭갈비 전문점인 계룡 숯불닭갈비로 갔습니다.

 

계룡숯불닭갈비는 평택역 2번 출구에서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오면 길 건너편에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보이기 때문에 쉽게 식당을 찾을 수 있어요. 

 

led 간판으로 아주 큰 글씨로 계룡숯불닭갈비 닭보쌈이 쓰여져 있어서 한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매장내부모습

평택 계룡 숯불 닭갈비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도 식당 안이 아주 커 보였는데, 식당에 들어와서 보니 밖에서 보고 예상했던 크기보다 훨씬 더 크더라구요. 

단체로 회식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가운데에 채소, 양념 등의 셀프바가 있습니다. 먹을 만큼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메뉴판 소개

역시 맛집의 특징은 메뉴가 간단합니다. 

숯불닭갈비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숯불양념닭갈비

숯불간장닭갈비

숯불소금닭갈비

 

저희는 2명이서 양념과 소금을 주문했습니다.

 

먹어보기

기본 밑반찬입니다.

빨간 특제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콤달콤하는데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잘 익은 닭갈비를 살짝 찍어먹으면 됩니다.

큼지막한 닭다리살이 숯불에 올라갑니다.

이미 초벌이 되어 있어서 테이블에서 조금만 구우시면 됩니다.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그런지 살코기가 정말로 부드럽습니다.

양념이 좀 잘 타더라구요.

잘 못 구워서 좀 타버렸네요. 양념을 주문하셨다면 끊임없이 고기를 뒤집어 주면서 고기가 타지않게 구워주세요

닭고기의 핏기가 사라지면 먹으면 됩니다.

비빔막국수입니다.

쫄깃한 면발은 아니지만, 두껍고 계룡숯불닭갈비 매장의 특제 양념이 깊게 베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양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한 맛이 나는 막국수네요. 맛있어요.

무난한 계란찜 입니다.

 

 

 

아주 주관적인 평가

정말 맛있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소주와 아주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닭고기가 부드러워서 가족끼리 간단하게 저녁 한끼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같이 온 친구도 참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평택역 앞에 있는 계룡숯불닭갈비 방문 후기였습니다.~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