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소사벌 맛집] 청담화로 - 화로에 구워먹는 고품질의 소고기 맛집

by 아뾰오옹 2020. 10. 24.
반응형

시작

평택 날씨가 저녁이 되니깐 많이 쌀쌀하네요.

낮에는 햇빛도 강해서 좀 덥다고 생각했는데, 정말로 저녁이 되니깐 겨울이 온 것 처럼 추웠습니다.

 

추운 날씨에는 역시 화로에 구워먹는 소고기 아니겠어요.

평택 소사벌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한 청담화로 식당으로 갔습니다.

 

 

매장내부모습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청담화로는 화로구이 전문점 입니다

 

각 테이블 마다 연기를 빨아들이는 흡입구가 있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청담화로 운영시간은 평일에는 저녁11시까지, 주말이나 공휴일은 12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층고도 높아서 매장이 천제척으로 여유가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메뉴판 소개

평택 소사벌 청담화로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간결합니다.

고기메뉴와 간단한 음식 메뉴가 끝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먹어보면서 느낀점은 이정도의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다입니다. 

 

 

먹어보기

저희는 한우채끝등심과 양념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한우채끝등심이에요.

마블링 잘 보이시나요?

아직 익히지도 않았는데, 아주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ㅎㅎ

그리고 양념소갈비살입니다.

고기의 빛깔에서 고기의 신선도가 느껴집니다. 

굽기

양념이 되어 있지 않은 한우채끝등심을 먼저 불판에 올렸어요.

고급소고기를 태우지 않기 위해 온갖 정신을 소고기에 집중했습니다.

등심이 노릇노릇 익어갈때 쯤, 가위를 이용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같이 온 동료는 약간의 핏기가 안쪽에 보일 때 먹어야 한다면서 먹었습니다. 저도 따라 먹어봤는데, 고기의 육즙이 나오면서 아주 고소한 맛이 났어요.

 

부드럽기는 두말하면 잔소리네요!!!

양념소갈비살 굽기

양념소갈비살에 버물러진 양념이 정말 특이했어요. 소갈비살은 당연히 부드러웠구요.

그동안 다른 고깃집에서 양념소갈비살을 먹어보긴했는데요. 이곳 청담화로에서 먹은 양념소갈비살이 가장 맛있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다른 식당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곳 청담화로에서는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아주 주관적인 평가

평택 소사벌 청담화로 방문 후기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꽤 고급스러운 소고기 화로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특히 양념소갈비살 강력추천합니다!!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