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고덕 서정리 치킨 맛집] 굽네치킨 평택 고덕점 - 고추바사삭 닭다리, 시카고피자, 달콤크림볼, 폭립 후기

by 아뾰오옹 2020. 10. 24.
반응형

시작

저녁 회식이네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굽네치킨으로 향했습니다.

건장한 성인 남성 4명이 모였네요 ㅎㅎ

 

평택 고덕에 있는 굽네치킨은 매장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매장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 내외부 모두 아주 블링블링합니다.

 

매장내부모습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메뉴판 소개

굽네치킨 메뉴에요.

 

먹어보기

오늘의 메뉴는

고추바사삭 닭다리

시카고피자

치즈볼 

떡볶이 입니다.

크림치즈볼이에요.

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겉면은 약간 바삭하고 달아요.

급하게 치즈볼을 씹는다면, 안에 있는 크림이 빠져나오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고추바사삭 닭다리

굽네치킨은 치킨을 튀지기 않고 굽기 때문에 아무래도 튀긴 치킨보다는 좀 더 건강한 치킨이라고 생각해요.

고추바사삭 치킨은 약간은 매콤한 치킨인데, 굽네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닭다리의 갯수도 많아서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떡볶이

정말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메뉴인 떡볶이 입니다.

처음 한 두개 먹을 때는 잘 몰랐는데 계속 먹고 있더라구요.

맛있습니다.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 그리고 떡이 아주 쫄깃쫄깃합니다.

폭립

평범한 폭립이었습니다.

굽네치킨 시카고 피자입니다.

치킨집에서 피자에 대한 기대는 별로 없었는데, 이 메뉴 또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아낌없이 들어간 치즈과 피자 끝 부분이 바삭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짭조름해서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아주 주관적인 평가

깔끔한 회식 이었습니다.

그리고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 속이 편했습니다.

굽네치킨 고덕점 사장님도 친절하시네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