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전남 순천 조례동 맛집] 마늘막창이 정말 맛있는 집 - 뼈대있는집 레알후기

by 아뾰오옹 2020. 11. 3.
반응형

시작

요새 순천 날씨가 아주 쌀쌀해 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저녁을 간단하게 먹은 뒤, 막창을 먹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2차는 막창을 잘하는 곳으로 갔습니다.

 

순천에 거주하고 있는 토박이 친구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식당이 있어서 그곳을 이동했어요. 

 

순천 조례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뼈대있는집 입니다.

친구 말로는 원래 순천대학교에서 꽤 유명한 식당이었는데, 이곳 식당들의 성지, 술집의 성지인 조례동으로 옮겨온 식당이라고하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볼려고 했는데, 그러지는 못했습니다... 친구가 그렇다고 하네요. 순천대에 있을 때에도 아주 맛있는 식당으로 특히 막창으로 유명한 식당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매장내부모습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실내 포장마차느낌이 나는 식당이에요. 

화려하지는 않는데, 분위기가 정말 소주가 아주 확 땡기는 그런 분위기에요 ㅎㅎ

그래도 매장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정이가면서도 청결해서 술맛이 절로 납니다.

매장 내부는 꽤 큽니다.

꽤 많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초저녁에 가서 저희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술을 먹다보니 어느새 자리가 금방 차버리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손님들이 알고 찾아오는군요.

 

메뉴판 소개

뼈대있는집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고기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등갈비도 아주 맛있다고 했는데... 오늘은 꼭 막창을 먹어야 겠다는 친구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마늘막창을 주문했습니다.

 

먹어보기

드디어 막창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잘려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막창의 잡내를 잡아줄 마늘양념이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막창을 불판 위에서 자를 필요없이 그냥 살살 굽기만 해서 편했어요.

노릇노릇하게 막창이 익었습니다.

 

 

아주 주관적인 평가

지금까지 먹었던 막창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일단 막창 특유의 비릿한 맛이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소주안주로 정말 최고네요. 

 

같이 먹은 친구들 모두 아주 맛있다고 계속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가면 등갈비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막창이 생각나는 날 '뼈대있는집' 추천드립니다!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