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맛집 탐방] 용이동 찌개 맛집 '전라도 찌개 마을' 다녀왔어요

by 아뾰오옹 2021. 11. 25.
반응형

평택에 용이동에 한식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용이동에 위치한 전라도 찌개 마을,

포털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주소를 찍고 가야 합니다. 제가 위 지도에 찍어 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주변 도로변에 하시면 됩니다. 

 

전라도찌개마을 식당 내부

식당은 좌식과 입식이 있어요. 취향에 맞게 골라서 앉으시면 됩니다. 

전형적인 한식당의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전라도 찌개 마을 메뉴

정말 다양한 찌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국장부터 김치찌개까지 취향에 맞게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9찬 반찬

전라도 음식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사진에 찍힌 것을 다시 보니 12찬이나 되네요. 반찬 하나하나가 맛이 있습니다. 밑반찬과 밥만 있으면 한끼 뚝딱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해물순두부찌개

보글보글 해물 순두부 찌개가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순두부가 큼지막 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새우, 오징어 등 꽤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습니다.

전날 과음을 했다면 속이 훅 풀린 것 같은 맛이에요

보글보글 순두부찌개(영상)

마무리

밑반찬과 찌개류는 전반적으로 맛이 보통 이상이었어요. 한끼 식사 뚝딱 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에 오면 제육볶음을 한번 먹어야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