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 평택 맛집] 세교동 '구석탱이 연탄집' 연탄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그리고 꼬들살

by 아뾰오옹 2022. 6. 26.
반응형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는 날

돼지고기를 안 먹은지 오래되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저녁메뉴는 삼겹살로 정했습니다. 평택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검색을 열심히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찾은 맛집은 바로 세교동에 있는 '구석탱이 연탄집' 입니다. 

 

세교동에 있는 맛집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아파트 단지들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이 상권에는 정말 없는 메뉴가 없을 정도로 아주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아마 생각하는 메뉴 모두 다 있을 거에요. 

 

구석탱이 연탄집 식당 내부입니다.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역시나 동네 맛집이라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오셔서 음식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이 포차 느낌이 나는 그런 테이블에 연탄이 들어있습니다. 연탄불로 고기를 익혀먹습니다. 

구석탱이 연탄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이었습니다. 모듬 반판을 주문했어요. 500그램에 30000원 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연탄집, 모듬반판

드디어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불판 아래에 연탄이 있습니다. 산소의 양으로 불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고기가 있는데, 술친구들이 빠질 수 없겠죠??? 오늘은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모듬반판이 나왔습니다. 

항정살, 뽈살, 막창, 꼬들살 이 나옵니다. 이 모든 것을 연탄불에 올려 구워먹으니  더욱 더 맛있었습니다. 

 

계란찜도 주십니다.

생긴거는 보통의 계란찜처럼 보이는데도 막상 맛을 보면, 부드러우면서도 단짠이 잘 조화를 이룬 맛이었습니다. 

후기

-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먹으니 일반 가스불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 꼬들살, 항정살 등 고기의 품질이 아주 우수합니다

-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