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저도주가 유행입니다!
지금 가장 핫 한 술을 꼽으라면 바로 별빛청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술은 이전 리뷰에서 글을 적기는 했지만 한국식 와인입니다. 도수가 낮아서 술을 잘 못마시는 분들도 충분히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술이에요.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 한 맥주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클라우드 라이트
클라우드 맥주는 제가 자주 즐겨마시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부드러운 못넘김 때문에 좋았었는데, 클라우드 에서 라이트 버전의 맥주를 출시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구입해서 마셔봤습니다.
칼로리가 99kcal 입니다.
맥주의 양은 500ml인데 칼로리가 99kcal 입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날에 한 잔 하기 좋은 그런 맥주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가당 맥주
설탕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맥주입니다. 과당이 몸에 안좋은데, 그나마 설탕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아서 몸에는 그래도 조금 덜 나쁘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맥주의 칼로리가 이렇게 낮은게 아닐까 합니다.
클라우드 라이트 맛은?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클라우드라이트 맥주의 알콜은 3%입니다. 일반적인 맥주가 보통 5% 의 알콜도수임을 생각하면 꽤 저도주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맥주 한잔을 마시고 나니 기분좋게 알딸딸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탄산감도 좋았어서 시원하게 맥주한잔을 즐기는데 전혀 무리가 있지 않았습니다.
클라우드 맥주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맥주의 끝맛이 아주 깔끔하다는 점 입니다. 이 클라우드 라이트 제품도 역시나 맥주의 끝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총평
가격도 저렴합니다.
맥주 맛이 좋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저도주 맥주를 찾는다면 클라우드라이트 제품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청량감 우수합니다.
다음에도 사서 마실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