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여행리뷰] 해외여행

치앙마이에서 해보고 싶은 것들 정리해보기

by 아뾰오옹 2023. 3. 21.
반응형

곧 치앙마이로 여행을 떠납니다.

가기전 치앙마이가 어떤 도시인지 알아보야겠죠?

 

 

치앙마이 숙소는 POR 여기로 잡았어요

이 숙소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치앙마이에서 뭐하고 놀아야지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치앙마이 선데이 마켓

왓프라씽 사원 에서 부터 그 앞으로 선데이 마켓이 열립니다. 

 

진짜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곳이라고 해요. 선데이마켓이기 때문에 일요일마다 시장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직접 그린 그림에서부터 다양한 먹거리 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이곳에서 일요일 저녁을 먹어야 겠습니다. 

도이수텝사원

이곳은 불교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정말 훌륭한 뷰를 가지고 있는 사원이네요. 

이 사원의 역사가 좀 특이해서 적어볼게요.

전설에 따르면 구안나국왕이 사리자 부처 유골을 들쳐 메고 있는 흰 코끼리를 정글로 돌려 보냈다고 합니다. 흰 코끼리는 수텝산에 도착한 뒤 세 번 울고는 숨을 거뒀습니다. 이 사실을 안 왕은 수텝산에 사원을 짓고 사원 문 앞에 309개 계단을 만들고 두 개의 용 조각상이 지키게 했다고 합니다. 

전설같은 이야기네요 ㅎㅎ

 

구경 팁은, 사원을 구경하고 난 다음 성전 뒤 전망대에서 치앙마이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게 묘미라고 합니다. 

성때우를 타고 가면 계단 앞에 내려준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열심히 한번 올라가 봐야겠어요.

 

님만해민로드

이곳은 치앙마이 고성 서북쪽으로 고성과 치앙마이대학교 사이에 님만해민 거리가 있으며, 줄여서 '님만 거리'라고도 부릅니다. 이곳은 쇼핑과 패션으로 유명한 거리로, 치앙마이의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태국 연예인들이 오픈한 분위기 좋은 카페나 술집 그리고 편집샵 들이 있다고 합니다. 볼거리가 많은 거 같아요.

 

님만해민 맛집 -청도이로스트치킨 (Cherng Doi Roast Chicken)

여기 맛있어 보이네요!! 

닭구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오늘은 치앙마이 에서 가볼 곳을 이정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더 찾아보고 글을 올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