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송탄 출장소 서정리 무한리필 고기] 내맘대로무한생고기, 가성비 고깃집

by 아뾰오옹 2019. 10. 8.
반응형

이제는 밤이 되니 날씨가 꽤 쌀쌀해졌어요. 오늘 셔츠를 입었는데, 아우터를 입어야 할 정도로 추웠습니다.

추운 날씨엔 역시 고기죠~

출출한 배를 이끌고 저희가 향한 곳은 바로 송탄 관광특구에 위치한 내방대로 무한 생고기 라는 음식점입니다.

출장소 바로 건너편, 현대자동차 뒷편 스타벅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저녁에는 평택출장소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주차바가 올라와져 있기 때문에 그냥 들어가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저녁에는 송탄은 먹자골목이라 회사원들, 대학생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리에 사람들이 많네요.


출장소에 주차를 하고 송탄 먹자골목으로 횡단보도를 건너세요~


스타벅스 2층 건물에 무한생고기 음식점이 있습니다. 



고기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우삼겹부터 삼겹살, 목살도 있습니다. 돼지갈비도 보이네요~


매장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이네요~

사람이 없을 때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지만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은데, 이때는 에티켓 시간이라고 해서 2시간동안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음식점 이용료 입니다. 

점심에는 13,900원

저녁/주말에는 14,900원 입니다~

요새 많은 음식점들이 소주나 맥주가격이 5000원으로 올렸던데, 여기는 아직 4000원 이네요~




저희는 저녁 8시 쯤에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벌써 손님들이 많이 앉아계시네요~

저희는 한켠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가운데에 된장국을 넣을 수 있는 불판입니다. 그리고 불판에 구멍이 나 있어서 기름이 밑으로 빠져나가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우삼겹코너 입니다~


토시살부터 양념갈비 항정살이 있습니다.


새우랑 쭈꾸미 숙성삼겹살, 숙성목살, 와인닭갈비 등이 있습니다.


깔끔한 정육코너에 와 있는 기분입니다.


셀프코너가 있어서 원하는 야채나 파저리 등을 가지고 오시면 되세요~


떡볶이와 김말이 튀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떡볶이가 꽤 맛있습니다.


음료코너입니다~

테이블당으로 계산이 되어서 2000원만 내면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습니다.

팹시부터 사이다가 있네요~


가위라 집게 접시가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라면도 한켠에 준비가 되어 있어서 갑자기 라면국물이 땡길 때 드시면 좋아요~


각종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자리에 많은 손님들이 와계시네요~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이라서 회식을 하기에도 좋아요.


토시살, 우삼겹, 삼겹살, 목살을 가지고 왔습니다.


된장국이 꽤 맛있습니다.

고깃집 된장국이 맛있더라구요~

이 된장국을 다 먹으면 직원분께 리필을 해달라고 요청하면 해주십니다~


고기는 냉동 인 듯 고기들이 딱딱하지만, 불판에 익혀서 먹어보니 꽤 부드럽고 식감이 좋습니다.


우삼겹입니다.

우삼겹은 고소한 향이 나서 좋습니다.


송탄에 위치한 내맘대로생고기 음식점이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꽤 괜찮은 품질의 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