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서정동 서정리 송탄 맛집 프리미엄아울렛] 돈까스 맛집 - 생생돈까스 후기

by 아뾰오옹 2019. 11. 19.
반응형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어제는 평택에 살짝 눈이 내려서 그런지 아침에는 매우 춥더라구요. 

그래도 오후가 되니 이렇게 맑은 하늘입니다!!


오늘 간 곳은 바로 평택 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들어가는 입구에 많은 행사 및 이벤트하는 플랜카드가 붙어있더라구요~

저희는 이곳에 주로 점심을 먹으러 오는데, 많은 아울렛 의류 매장도 있는데 나중에 옷 보러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오늘 저희가 방문할려고 하는 곳은 바로 생생돈까스 입니다.

아울렛 푸드매장이 있는 건물로 오면 많은 식당들이 모여있습니다. 

생생돈까스는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됩니다~~


생생돈까스 입간판이 보이네요~


생생돈까스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 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하지만 테이블 수가 꽤 있네요.


아하 생생돈까스가 이런 의미군요.

주문하는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생생이라니 오늘 알았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린다고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식이 나온다고 하니 그래도 참고 기다려야지요!!!

하지만 막상 음식 나오는 시간을 보니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생생돈까스 메뉴입니다.

사실 매장만 보고 메뉴 가격이 저렴할 줄 알았는데, 생생돈까스는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에 메뉴들이 있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이 아주 저렴한 곳에 비해 약간은 비싸지만 품질은 월등히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디어 저희 테이블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 메뉴는 프리미엄 생생돈까스 입니다.


와 정말 살코기가 부드럽습니다.

사실 저는 이 메뉴를 시키지는 않았고 한 조각만 뺏어...먹어봤는데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이 메뉴는 바로 디럭스피자오븐돈까스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돈까스 위에 치즈토핑이 올려져있습니다.

피자의 맛과 돈까스가 잘 어울릴까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피자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라서 참 맛있습니다.


샐러드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가 맛있어요. 다 먹고 조금 더 달라고 말씀드릴려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소스가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근데 제가 그동안 사이드로 나온 샐러드 중에 여기 생생돈까스 샐러드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디럭스피자오븐돈까스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메인돈까스, 밥, 피클/단무지, 돈까스 소스, 샐러그 그리고 국 이렇게 나옵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네요~~


다음에 생생돈까스 다시 와서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을정도로 오늘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있는 돈까스 먹으로 생생돈까스로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