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안중]하누갈비(구 오복정) 소고기 한우 무한리필 후기 -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1등급 이상의 한우_가성비

by 아뾰오옹 2019. 11. 21.
반응형


요새 평택 날씨가 정말 점점 추워집니다.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오늘은 몸보신도 좀 할 겸 소고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평택 안중에 정말 유명한 소고기집이 있다고하여 갔습니다.

아 그냥 소고기집이 아니죠. 바로 한우 소고기집입니다!

그리고 무한리필/뷔페죠!!!


사실 식당에 도착하기 전까지만 해도 오복정으로 알고 갔는데, 알고보니 하누갈비로 이름을 바꾸셨더라구요.

이름만 바뀌었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이라는 반가운 글자들이 보이네요! ㅎㅎ


하누갈비(구 오복정) 들어갑니다~~

점심에는 다양한 메뉴들을 파는 거 같아요. 점심을 먹기에는 거리가 좀 있어서 오기는 힘들겠지만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특히 한우갈비탕 점심으로 먹으면 참 맛있을 거 같네요 ㅎㅎ


식당에 들어가니 tv에 나왔던 사진이 있네요!!! 

와~ 갈비탕 사진이 장난 아니네요.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네요!!!!


옛날 오복정 일 때의 명함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예약을 하시겠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여쭤보니 2층에도 공간이 있어서 단체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누갈비(구 오복정) 사장님 이십니다. 

매장에 딱 들어가면 정육코너가 보입니다~ 정말 선홍 빛깔의 한우들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그리고 매우매우 신선해 보이네요!!!


1층은 약 12테이블 정도 준비가 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매장 한 켠에 셀프바가 있어서 이곳에서 필요한 야채나 양념장 등을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하누갈비(구 오복정) 메뉴입니다.


따로 고기만 시켜서 먹을수도 있구요, 

무한리필로 주문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한우일반 무한리필 49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일단 먹어보면 정말 가격이 절대로 비싸지 않다고 느끼실 거에요~~ 그만큼 고기 아니 한우고기 품질이 정~말 좋습니다~~~~

다음에는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스페셜 무한리필을 한번 먹어볼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등급이 ++등급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한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 맛이지요!!!


드디어 한우가 나왔습니다.

와,,, 마블링,,, 빛깔 보이시나요? 

실제로 보면 정말 싱싱하다는 것을 확 느끼실거에요!!!


와 고기를 구워보니 더욱 알겠더라구요. 육즙이 장난아닙니다!!


고기가 정말 맛납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한우는 확실히 다른 수입산 소고기와는 다르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정말 미친듯이 고기를 먹었네요!! 


정말 좋은 한우 무한리필 잘 먹었습니다.

정말 품질 좋은 맛있는 한우가 땡기시는 날 

하누갈비 (구 오복정)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