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스타벅스 안중점 DT - 넓은 주차장과 2층 규모의 대형 스타벅스 매장 이에요

by 아뾰오옹 2020. 4. 19.
반응형

평택 안중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안중점은 드라이브쓰루 매장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차에서 내릴 필요없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건너편에서 조금만 오면 바로 스타벅스 매장 건물이 보입니다.

매장의 부지가 좀 한적한 곳에 있어서 그런지, 건물 전체가 스타벅스이고, 매장 뒤편으로 주차공간이 아주 넓게 있습니다. 

어림잡아 약 15대 이상은 주차할 수 있어보입니다.!!

 

매장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 각 자리에 콘센트가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핸드폰을 충전하기도 좋습니다. 

스타벅스 상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아기자기하면서도 한국적인 상품들이 눈에 띄네요. 

주문하는 곳입니다.

모든 스타벅스 매장이 그렇듯 바 공간은 상단히 넓네요. 

주문하는 곳 옆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습니다.

 

2층매장입니다.

이곳에도 넓은 사각 테이블이 있네요.

그리고 인상적인 건 창가쪽으로 향한 테이블이 있는데, 넓은 도로로 달리는 차들을 멍하게 바라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멍하게 바깥을 바라볼 수 있겠네요~

넓은 테이블과 넓은 주차공간이 있는 스타벅스 안중 DT점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