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송탄 돈까스(돈가스)가 땡기는 날엔 홍익돈까스 + 왕돈까스

by 아뾰오옹 2020. 4. 22.
반응형

 

빠삭한 돈까스가 땡기는 날에 홍익돈까스로

우리 지역맛집으로 소문난 돈까스 전문점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사실 홍익돈까스는 프랜차이즈 매장이에요. 홍익돈까스에는 다양한 돈까스 메뉴 뿐만 아니라 파스타 등 양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익돈까스에 대해서 살짝 찾아봤는데, 이 브랜드의 시작은 2010년이라고 합니다. 벌써 10년이 된 브랜드입니다!!!

 

홍익돈까스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프랜차이즈 매장이긴 하지만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좀 납니다..... 같은 메뉴인데도 맛있는매장이 있고 맛없는 매장이 있고 그래요...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드리는 식당도 비록 프랜차이즈 매장이지만, 맛있는 홍익돈까스 매장이기 때문에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주차장이 넓다!!!

홍익돈까스 송탄점은 일단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약 10대 이상의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매장은 꽤 인기가 있는 매장이라서 점심시간에 간다면 어쩌면 주차공간이 없을 수도 있어요 ㅜ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홍익돈까스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홍익돈까스매장은 익스테리어랑 인테리아가 시그니처라고 홈페이지에도 나와있네요. 그정도로 홍익돈까스에 가면 아 내가 홍익돈까스에 와 있구나 할 정도로 그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잡다하고 번잡하지 않은 심플하고 모던한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 그래서 식사를 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에서 밥을 먹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익돈까스메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왕돈까스부터 스노우 철판 돈까스까지 대부분의 메뉴 가격은 1만원 초반대로 형성하고 있어요. 커틀렛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바로 홍익돈까스의 베스트셀러인 왕돈까스 입니다!!!

오늘 배가 좀 많이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왕돈까스를 저의 메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왕돈까스는 홍익돈까스의 뭐랄까 대표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보통 왕돈까스는 2명이서 나눠먹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오늘 한번 이 왕돈까스를 혼자서 먹는 걸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왕돈까스가 정말 크죠!!!, 이 돈가쓰에 약간의 샐러드 밥, 우동국물? 그리고 스프가 나옵니다. 

돈까스 소스도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저는 좀 많은 것 같아서 포크로 소스를 한쪽으로 밀어냈네요. 돈까스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한 양의 소스에 만족하실거에요. 

왕돈까스의 두께는 그리 두껍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는 바삭한 튀김옷과 어울리는 적당한 고기두께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지 않아요. 혹자는 너무 얇은 거 아니냐는 평이 있긴 하지만, 저는 만족스럽네요^^

돈까스가 땡기는날 홍익돈까스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