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평택/고덕 조용하고 넓은 카페,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 카페나무 (cafe namu)

by 아뾰오옹 2020. 4. 23.
반응형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 날은 조용한 카페에 가서 커피를 한잔 즐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평택 고덕 쪽에 좋은 카페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평택 고덕 하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 있는 곳인데요, 제가 찾은 카페는 같은 고덕이긴 한데 삼성전자공장이 있는 곳과는 조금 거리가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아주아주 한적한 곳에 있네요, 평택시내에 많은 번화가가 있는데, 교외로 좀 나가면 또 이런 조용한 동네가 있었나 좀 놀랐네요. 

 

넓은 주차장과 넓은 매장이 일단 아주 마음에 듭니다

주차장에는 약 15대 이상의 차량이 동시에 주차가 가능 할 거 같아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카페나무까지 오는 대중교통 편은 제가 잘 알아보지 않았는데,, 차량으로 오시는게 아무래도 정신건강에 좋을 거 같아요. 

 

매장 내부입니다.

카페나무 안에 있으면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통유리를 통해서 햇살이 들어오고, 천장도 넓어서 뻥 뚫린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매장에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어서 카페에 있지만 약간은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지금부터 카페나무에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카페나무는 음료 뿐만아니라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음료과 음식메뉴를 같이 파는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좀 가격이 낮아지니 이점 참고하세요.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요. 

달콤하니 아주 맛나네요 ㅎㅎ 허니브레드느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매장에서 파는 것 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파니니를 시켰는데, 이 거 정말 꿀맛이에요. 꿀이 들어간거 같아요. 달콤하고 빵 안에서 아삭아삭 씹히는게 식감이 훌륭합니다. 

 

평택시에서 멀지 않는 한적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고덕면에 위치한 카페나무 한번 가보세요~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