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한동안 고기를 안먹은지 오래된 거 같아서, 친구랑 오늘 저녁은 고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평택에 음식점들을 찾아보던 중에 진원소우 라는 음식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택에는 이충점과 비전점 이렇게 2곳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평택 로컬 식당 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이더라구요. 먹으면서알았어요 ㅎㅎ
진원소우는 정말 가성비로 소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성인기준으로 가격은 2만원이 조금 안되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라 하여도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매장 내부모습 그리고 기다림
친절한 사장님께서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적으면 곧 자리가 날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30분이 지나서 마침내 저희 차례가 되어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착한 가격과 높은 품질 때문인지 정말 많은 분들이 진원소우에서 소고기를 즐기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앉아 소고기를 즐겼네요 ㅎ
매장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적당한 테이블 간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저는 나름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했던 거 같습니다.
진원소우 메뉴판
아주 심플한 메뉴판이에요. 소고기는 원하는 부위를 말하면 가져다 주시기 때문이죠!! 그리고 냉면이나 된장찌개 같은 메뉴도 있는데 가격이 전체적으로 아주 착하네요!!!
신선하고 부드러운 진원소우 소고기
처음 가져다 주는 모듬소고기 입니다. 다양한 부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심, 갈비살, 살치살, 부채살, 토시살, 이베리코 목살 이렇게 나옵니다.
갑자기 이베리코 목살이 들어있어서 뭐지 이건 했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이베리코만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부드러웠는데 특히 등심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진원소우는 숯불에 구워먹습니다!!! 가느다란 철망으로 불판이 되어 있어서 거의 직화구이처럼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어요.
익어가는 고기를 다시 한번 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가격이 아주 착해서 고기 품질이 안 좋지 않을까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요, 쓸데없는 걱정이었습니다.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대기가 좀 힘들기는 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만큼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 소고기가 왕창 생각날 때, 또 한번 가볼 거 같습니다!!
평택 소고기 맛집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