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수제버거 맛집] mate burger 메이트버거 소사벌에서 만난 수제버거 전문점

by 아뾰오옹 2022. 1. 5.
반응형

오늘은 햄버거가 땡기는날

어느날 갑자기 햄버거가 땡기는 날 있지 않나요? 오늘이 딱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뭔가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같은 기성제품의 햄버거는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을 했습니다. 평택에 꽤 많은 수제버거 전문점들이 있더라구요. 

 

당연히 검색결과에 송탄 국제시장에 위치한 수제버거 매장도 찾았습니다. 송탄은 이전에 가봤기 때문에 다른 곳을 찾아봤어요.

 

그런데 소사벌에 아주 특이한 수제버거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그곳은 바로 메이트 버거 입니다. 

네이버 평점이 아주 좋더라구요!!!

평점이 무려 4.67입니다. 그리고 방문자 리뷰가 아주 많아요!!

그래서 바로 고고 했습니다.

 

소사벌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노란색과 검정색 그리고 귀여운 메이트버거 라는 문구가 아기자기 귀여워요!

 

메이트버거 내부모습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점심시간을 피해서 왔더니 손님은 없었어요.

심플하게 내부를 꾸미셨더라구요

먼저 앞쪽으로 가서 선결제를 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메이트버거 메뉴판이에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수제버거라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저는 오마이갈릭을 주문했어요. 기본 메이트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릭칩이 들어가면 좀 더 맛있을 거 같아서 오마이갈릭을 주문했습니다.

빵이 너무 맛있어요!

맥도날드에서는 맛보기 힘든 햄버거 빵이었어요. 겉표면은 약간 딱딱하면서도 안은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아주 구수했습니다. 맛있는 고소함이었어요.

신선한 재료들이 햄버거를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햄버거 빵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패티도 두껍고 숯불의 향이 베어있었습니다.

마무리

수제버거가 생각날 때 한번씩 들러서 먹기에 좋을 거 같아요!!

가격대비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지만, 그만큼 좋은 재료로 햄버거를 만들었다는 생각은 분명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한번 더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