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 동탄 맛집] 동투오리 - 오리로스, 오리백숙 맛집, 오늘은 건강한 오리고기가 생각나는 저녁이에요!!

by 아뾰오옹 2022. 9. 30.
반응형

동탄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서,

여기에 사는 로컬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왔습니다!! 요리메뉴는 오리 고기입니다. 사실 삼겹살이 땡기는 오늘이었지만 오늘은 좀 특이한 메뉴인 오리 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동투오리는동탄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뒷 골목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 자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그래서 단체로 회식을 하기에 좋은 장소로 생각되어 지더라구요. 

 

그리고 오리고기가 아무래도 돼지고기 보다는 좀 더 건강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그래서 혹시라도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과 한끼 식사를 해야 한다면 이곳 오리고기 집을 추천드립니다. 

 

매장이 꽤 넓습니다.

정말 회식장소로 딱 어울릴듯한 식다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동투오리 메뉴판이에요.

정말 오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 그런지 모든 메뉴가 이렇게 오리로 되어 있습니다!!! 

오리로스, 오리주물럭을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오리고기를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담백하고 오리고기가 쫄깃했습니다. 술안주로 아주 일품이었어요!!

오리백숙은 정말 일품이에요.

국물이 정말 일품이에요. 이 오리백숙을 먹지 않았다먼 정말 후회했을 거에요. 그정도로 국물이 마성의 힘이 있습니다. 배는 부른데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리백숙만 먹으러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총평

정말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리고기가 생각나는 날 이곳 동투오리에서 다시 한번 와서 식사를 하고 싶습니다. 

동탄에 이렇게 맛있는 식당이 있는지 오늘 알았습니다!!! 

어른들이나 아이들도 온가족이 좋아할 만한 그런 맛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