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고덕동 술집 맛집 추천] 생활맥주 고덕점, 치킨에 진심인 곳 생활맥주 + 맥주가 맛있어요!

by 아뾰오옹 2022. 10. 12.
반응형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출근할 때 춥고, 낮에는 조금은 따뜻했어요. 그리고 다시 퇴근할 때가 되니까 아주 춥더라구요. 퇴근하는길에 몸도 녹일 겸 동료들과 맥주 한잔 하려고 평택 생활맥주 고덕점에 갔습니다.

 

생활맥주는 프랜차이즈 

여기는 프랜차이즈 맥주 전문점이에요. 유사한 브랜드가 있기는 합니다. 예전에는 인생맥주라는 곳에 간 적이 있는데 오늘 방문 한 생활맥주는 저도 처음이에요. 

 

생활맥주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입니다. 특히 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그런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맥주 뿐만아니라 메뉴에 있는 치킨이 아주 훌룽하더라구요.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싶은데 거기다가 안주를 치킨으로 먹고싶다고 한다면 이곳 생활맥주로 와야 합니다.!

 

생활맥주 평택 고덕점 입니다. 

매장 바로 앞에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여름엔 밖에서 맥주를 시원하게 한잔 마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맥주가 아주 잘 넘어갈 수 있는 그런 분위기네요. 

매장 분위기는 약간 귀에 거스리지 않을 정도의 음악이 나오면서 화려한 조명이 비추고 있는 내부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약간 붉은빛의 조명이 있습니다. 

천장에 미러볼이 돌고 있어서 매장 내 분위기를 한층 더 올리고 있습니다. 

 

생활맥주 메뉴판이에요

치킨 맛집 답게 치킨이 가장 먼저 메뉴판에 보입니다. 

 

맥주메뉴판이에요. 

저는 여기서 고덕생활맥주가 가장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주문할 때, 소맥을 원하면 소주를 맥주잔에 넣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따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맥주와 어울리는 치킨은 따로 있다고 하네요! ㅋㅋ

치킨에 앵그리버드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데 나중에 치킨을 주문하고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치킨의 염지를 매콤하게 만들어서 그랬던거였습니다. 

드디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앵그리버드 순살을 주문했어요. 

바삭한 크리스피 튀김옷에 매콤보다는 좀 더 강한 매콤의 염지가 되어 있어서 아주 자극적이었습니다. 이래서 맥주랑 어울리는 치킨이라고 홍보하는 거 같았습니다. 치킨 한조각을 먹으면 맥주가 땡기는 그런 맛으로 치킨을 만들었더라구요. 자극적이에요.

계속 땡기는, 먹고싶은 그런 맛의 치킨이었습니다. 

총평

맥주맛이 좋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치킨 메뉴가 정말 맥주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다음에 맥주가 생각나는 날 다시 한번 방문해서 마셔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