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송탄 맛집 최미삼 순대국 ; 고기국밥 한그릇!

by 아뾰오옹 2022. 10. 13.
반응형

화창한 가을 날씨네요

아침에 집을 나서는데 기온이 아주 춥더라구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 거 같습니다. 요새는 잘때 보일러도 틀고 자요. 

그러다가 오후가 되어서 해가 비치면 기온이 올라가면서 상쾌한 가을 날씨가 되더라구요!

이런 쌀랑한 날씨에 어울리는 점심 메뉴를 먹었습니다.!

바로 최미삼 순대국

이 식당 꽤나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송탄으로 밥을 먹으러 가면 항상 지나가면서 보곤 했는데 그때마다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여기 인기 있는 곳이구나 했습니다. 

언젠가는 한번 가서 먹어야지 했느데 그게 오늘이 되었네요.

 

저는 처음이었는데 제 주위 동료들은 이곳 식당을 많이 가봤더라구요. 그래서 이곳 맛있는 것을 알고 있었더라구요. 

주차 굿! 

최미삼 순대국 바로 앞에 약 10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 약간 지난 시간에 왔는데도 꽤 많은 손님들이 식당에 와 계시더라구요

 

최미삼순대국 식당내부

일반적인 식당의 포근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했습니다. 

최미삼 순대국 메뉴판

국밥이 메인이에요. 그리고 순대, 수육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원래라면 순대국밥을 주문했을 텐데, 이곳에 많이 온 동료가 고기만국밥을 주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고기만 으로 주문했습니다. 

최미삼순대국 고기만국밥

고기가 잔뜩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밥과 함께 흰색의 쌀밥이 같이 나옵니다. 

국물은 시원한 육수가 맛있었어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한끼 배부르게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김치가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깍두기도 맛있었습니다.

김치 한입 먹으면 또 국밥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국밥이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마무리

최미삼 순대국 맛있었습니다.

평택에서 국밥이 생각날 때 다시한번 들러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