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 평택 고덕 송탄 이충 맛집] 진원소우 - 찐 가성비의 소고기 맛집, 무한리필 품질좋은 소고기 숯불구이

by 아뾰오옹 2022. 11. 18.
반응형

오늘은 맛있는 소고기가 땡기는 날!

그런 날 있자나요, 고기가 땡기는 날이요.

그냥 고기가 아니라 소고기가 땡기는 날이요!! 

 

오늘이 바로 그런 날이었어요!!! 그래서 오늘 소고기로 저녁 메뉴로 정했습니다. 회사근처에 맛있는 소고기 구이 식당이 어디있나 찾아봤습니다. 

 

찾아보니 회사 근처에 아주 유명한 식당이 있더라구요. 바로 평택 이충동에 위치한 진원소우 입니다. 

 

넓은 주차공간!!

단독건물을 사용하는 식당이라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번화가에 가면 먹을 데가 많아서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주차를 어디에다가 해야 하나 라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식당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단체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평택 이충동에 위치한 진원소우로 들어가 보도록하겠습니다.

진원소우에 이런 의미를 부여하셨더라구요

'진정해'

'원하는 만큼'

'소고기'

'우리가 줄게'

 

네!! 감사합니다 ㅎㅎ

이충동에 위치한 진원소우는 매장이 꽤 넓었어요.

이곳이 꽤 인기가 있는 곳이라서 저희도 웨이팅을 약 20분 정도 했었어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이곳을 방문하셔서 소고기를 즐기시더라구요!

테이블로 가는 길에 소고기가 쌓여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웅장해 지네요!!! 

멀리서 봐도 고기의 품질이 좋아 보이더라구요

 

바로 옆에 싱싱한 채소 코너가 있어요

고기를 먹어볼까요!

진원소우는 정말 고기에 진심인 식당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이 바로 숯불을 이용해서 고기를 구워먹는다는 것이에요!!

가스불보다는 숯불에 먹는게 확실히 고기맛이 좋지요!!!

고기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정말 소고기가 부드럽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또 올게요~

 

진원소우 가격은

1인 성인 - 25,000원

1인 초등 - 16,000원

1인 유아 - 9,000원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