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 서울근교 성남 모란역 맛집] 히바치 - 일본식 전통 화로구에서 소고기 구이를 먹고 왔어요.

by 아뾰오옹 2022. 11. 19.
반응형

모란역 근처에 위치한 히바치 라는 곳에 왔습니다.

히바치는 성남에만 있는 일본식 전통 화로구이를 팔고 있는 식당이에요.

모란역에서 나와서 먹자골목을 지나서 좀 들어와 보면 히바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주차를 하는 곳이 협소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걸어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본식 화로구이를 파는 식당이라 그런지 간판은 한글로 적혀 있지만 분위기는 일본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그런 분위기의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주황색 등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히바치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매장 안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소규모로 와서 소고기를 즐기기에는 조용히 대화도 나누고 좋을 거 같은 분위기에요. 

 

하바치 메뉴를 찍어봤습니다. 

야끼니꾸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400g에 꽃살, 갈비살, 안창살, la갈비 구성으로 되어 있는 메뉴에요. 

구이에 추가로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는 2인에 딱 적당한 정도의 양인 거 같습니다. 

화로가 나왔습니다. 

테이블에 화로 구멍이 있어서 화로를 넣는 게 아니라 화로를 테이블 위에 두는 방식 이더라구요. 다른 식당과는 달라서 좀 새롭게 느껴졌습니다. 화로 바로 위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장치가 있어서 식당내에 연기가 있지 않아서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갈한 밑반찬들이에요. 

그리고 된장밥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걸죽한 밥이 된장국 아래 들어있어서 배를 든든하게 해주었어요.

드디어 고기를 구워봅니다.

야끼니꾸 세트가 나왔어요. 각 부위별로 정갈하게 한판에 올려져 있네요 ㅎㅎ

고기가 참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히바치만의 특제 밑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다고 하는데 그 말도 맞는 거 같은데 제 생각에는 조그마한 화로에 고기를 한점씩 올려서 정성껏 구워서 입에 넣어서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적당한 굽기의 고기를 입에 넣으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깔끔하게 소고기를 먹기에 좋은 식당이었어요. 

소고기가 생각날 때, 다시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