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노트

[내가 생각하기에] 경기도 평택에서 가장 양심적이고 타이어를 잘 고치는 가게 - 타이어센터 평택신대점

by 아뾰오옹 2023. 1. 2.
반응형

저는 자동차/타이어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러다 보니 사실 차량에 문제가 있을 때, 정비소를 찾게 됩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분야다 보니 정비 가격이 적정한가, 덤탱이는 씌인 거 아닌가 하는 걱정과 불안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타이어 전문가 사장님을 만나게 되어 공유합니다! 

(물론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평택 신대동에 위치한 타이어센터 입니다. 

평택역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아주 도심에서 약간 떨어져 있으나 그래도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접근성은 좋아요! 

제가 이곳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

바로 사장님이 정말 전문가라는 점입니다. 

제가 이곳이 사실 2번째 방문인데요, 첫번째 방문 때는, 타이어의 바람이 아주 조금씩 빠져서 보험사를 불러서 점검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결국 보험사 직원이 원인을 못찾고 돌아갔습니다. 바람이 계속 빠져서 이곳에 처음 오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타이어 안쪽에 엄청나게 큰 나사를 찾아서 뽑아냈습니다. 

정말 열정을 가지고 꼼꼼하게 점검을 해주셔서 타이어의 나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양심적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잘 모른다 하여 가격을 말도안되게 부르지 않으십니다. 양심적인 공임비용을 청구하세요! 와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오늘도 오토큐에서 정비사분이 못찾은 바람새는 원인을 이곳에서 단 10분만에 찾으셨습니다. 

그리고 금방 타이어 수리를 해주셨습니다. 

 

평택에서 타이어 수리 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 타이어센터에 와서 정비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