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고덕 지제역 지제동 지제역 한우 소고기 맛집 소돈명가] 한우등심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by 아뾰오옹 2019. 10. 3.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지제동에 위치한 소돈명가입니다.

요새 고덕산업단지 쪽이 사람들이 많이 오고 공사차량도 많이 지나나고 복잡하네요~

그러면서도 동시에 많은 음식점들이 생겼습니다. 많은 음식점들 중에 소돈명가는 고품격의 질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지제역에서 이마트 반대편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는 주차장 사진인데, 정말 넓습니다.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좋을 거 같네요. 어떤 음식점은 너무 복잡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장 찾기가 너무 힘들었었는데, 이 소돈명가는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대략 눈대중을 봤을 때 약 30대 이상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여느 고기 음식점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군더더기 없이 고기 구워먹기 딱 좋은 장소처럼 느껴집니다.

이 식당은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식기류나 시설이 새 거네요. 


상추나 양념장 등을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 셀프 코너 입니다. 


고기가 나오기전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고주장아찌가 참 맛있었습니다.


이 곳 소돈명가의 메뉴입니다.

한우생등심 38000

소갈비살 16000

삼겹살 16000


소돈명가는 아주 저렴한 식당은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고기가 생고기고 고기의 품질이 매우 좋기 때문에 이 정도의 가격이 비싸다가 느껴지지 않네요.


일반 버너로 구워먹는게 아니라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습니다.

고기에 술불향이 잘 베어서 고기맛이 한 층 더 맛있습니다~~


한우등심 4인분입니다.

마블링이 정말 예술입니다.



숯불에 고기를 올려보니, 고기가 익으면서 나는 향이 일품입니다.

마블링에서 나오는 소고기 기름이 고기 위에 나오면서 더욱 맛있게 보입니다.


고기는 정말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입에 고기를 넣었을 때,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는 거 같습니다. 입에 넣자마자 고기가 사라졌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고품질의 한우등심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혹시 블로그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 안해도 되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