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 평택역 소사벌 참치 맛집] 홍참치 후기, 메뉴, 고품질의 참치를 양 껏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분위기 좋은 곳!

by 아뾰오옹 2019. 11. 29.
반응형


요새 평택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계시나요~??


오늘은 조금 좋은 분위기에서 음식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메뉴는 바로 참치 입니다!!!!


평택 소사벌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 맛은 음식점 중에서 저는 홍참치를 갔습니다.


홍참치

다들 참치집은 가보셨나요?

저는 이번이 2번째 방문이라서 저에게는 참치라는 메뉴가 새롭게 느껴집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식당으로 향합니다~


홍참치가 있는 매장으로 들어가는 길에 

멋진 홍참치 실내간판이 보이네요.


간판만 봐도 고급식당이란게 느껴집니다!!!



홍참치 식당 내부입니다.





홍참치 관련 블로그를 쓰면 특별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다음 방문에 사장님께 말씀 드려야겠습니다!! ㅎㅎ


홍참치 메뉴입니다.

홍참치는 코스메뉴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스페셜 : 100,000원

진 : 75,000원

선 : 55,000원

미 : 38,000원

입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미' 입니다.

각 메뉴의 코스의 양은 같으나 참치의 부위가 다르다고 합니다!!





초밥이 먼저 나오네요.


'미' 메뉴입니다.

참치의 다양한 부위가 있습니다.

셰프님께서 각 부위를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모든 부위가 맛있었습니다!!!!!


참치가 몰랐는데, 소고기처럼 생겼더라구요!!!!

맛도 소고기처럼 쫄깃쫄깃 했습니다.


다양한 코스요리가 나옵니다.

버터가 발린 전복입니다.

이렇게 불이 붙은 상태로 나옵니다~


위에 참치는 사장님께서 손님이 배부른 만큼 말씀하시면 계속 주신다고 하십니다~

맛 좋고 품질 좋은 참치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홍참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