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24시간 카페 추천] 빅토리아카페, 평택역 로데오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24시간 카페 추천해요!!

by 아뾰오옹 2019. 12. 1.
반응형


오늘 평택 날씨가 우중충하니 비가 보슬보슬 내립니다.

날씨가 추운 건 아니지만 다음날이면 많이 추워질거같더라구요!!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오늘은 밖에서 커피를 한잔 하려고 평택역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카페로 향했습니다.


평택역 스타벅스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빅토리아라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저번에 이 길을 지나올때는 공사중인거 같았는데, 어느새 카페가 되어 있더라구요!!


(비가와서,,, 정신없이 매장에 들어가느라고 입구 사진은 못 찍었네요....)


카페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매우매우 넓습니다!!

그리고 더욱 더 중요한 사실은 바로 24시간 문을 여는 카페라는 점 입니다!!!

밤에 잠도 안오고 밖에서 시간보내고 싶은 때 여기로 오면 좋겠어요!!!


매장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테이블이 여유있게 떨어져 있어서 친구나 연인끼리 와서 다른 사람 방해 없이 즐거운 수다시간을 가질 수 있겠더라구요. 테이블 사이가 넓어서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사진만 찍었는데, 찍고 보니 맛있어 보이는 케익들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케익이랑 같이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빅토리아 카페는 2층에도 넓은 공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테이블 중간 중간에 사람 앉은 키보다는 높은 칸막이가 있어서 자연스러운 프라이빗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이 테이블에 손님들이 다 앉아 계셨어요 ㅎ



카페 분위기 매우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음악도 좋구요~ ㅎㅎ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니 제 마음도 여유로워지는 기분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