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인천 영종도 운서역 맛집] 명륜진사갈비 레알 후기 + 메뉴, 가격, 내부

by 아뾰오옹 2019. 12. 9.
반응형


인천 영종도 날씨가 매우 쌀쌀합니다.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한 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이네요. 

저희는 한 주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방문한 곳이 바로 명륜진사갈비 운서점 입니다.


요즘 명륜진사갈비 되게 핫 한거 아시죠?


이런 광고송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계속 듣다보니깐 귀에 계속 멤도는거 같아요,,,, ㅎㅎ


명륜진사갈비 운서점은 운서역에서 차로는 약 2분거리, 걸어서는 약 음,,, 한 1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가박스 운서점이랑 같은 건물에 있어요.


지상에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임시 주차장이라 언제 다른 용도로 사용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당분간은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가 최근에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유는 바로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으로 맛있는 숯불갈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곳으로 오는 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12시에 오픈해서 오후 11시에 닫습니다~



주말에 일찍 오라는 안내판이 인상적이네요.

저희는 다섯시 반 쯤에 입장을 했는데, 저희가 들어갈 때는 테이블 자리가 꽤 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정말로 테이블이 꽉 차더라구요. 명륜진사갈비의 인기를 알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꽤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많이 있는데, 바쁠 때는 이 모든 테이블이 꽉 차니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좀 일찍 오세요~


명륜진사갈비 셀프바 코너입니다.

상추, 파절이, 마늘, 각종 소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흰 쌀밥도 이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명륜진사갈비는 탄산음료도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가격입니다.

성인은 13500

어린이는 8000원

더 어린이는 6000원 

정말 가격이 놀라울 정도로 저렴합니다.


단, 식사제한시간이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세요. 


처음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기본적인 상차림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숯불이 옵니다~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맛있는거 같아요!! ㅎ


드디어 양념갈비가 나왔습니다. 

돼지갈비와 목전지가 섞여서 나옵니다~

양념이 되어 있는 고기만 봐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 이네요 ㅎㅎ


하나씩 집게로 집어서 숯불에 고기를 굽습니다.

양념된 고기다보니 고기에 신경을 조금만 안쓰고 있어도 고기가 금방 타더라구요.

집중해서 구워야 고기가 타지 않고 맛있는 양념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가 익어갑니다.

사진으로 보면 고기가 어떤 맛일지 상상이 되지 않나요?

맞아요. 딱 그 맛입니다~ ㅎㅎ

일단 지방이 있어서 고기를 씹으면 부드럽게 고기가 씹힙니다. 그리고 양념의 맛이 느껴지네요~

맛있습니다.


가격부담없이 숯불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