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최고의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 카유 _ +유튜브 스튜디오

by 아뾰오옹 2020. 9. 2.
반응형

 

 

평택역 근처 좋은 카페를 찾았다

평택역 근처로 산책을 많이 가는데, 오다가다 보게 된 '카유'라는 카페입니다. 꼭 한번 가봐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이 비가 와서 매장 입구 그리고 매장 뒤편으로 야외테이블에 천막을 씌워 두셨더라구요. 선선한 날 밖을 바라보면서 커피한잔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유 매장내부 모습

원룸 건물 아래 카페가 있어서 매장 내부는 작겠지 했는데, 제 예상보다 매장이 커서 좀 놀랐습니다. 건물 전체의 한 층을 다 쓰다보니 공간이 꽤 넓더라구요.

 

매장 중간테이블에는 보드게임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와서 가볍게 한 게임 해도 재밌겠네요. 

바닥은 대리석재질로 되어있고, 인테리어가 모던 하면서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왜 이름이 카유일까 궁금했는데, 매장 내부를 들어와서 보니 알겠더라구요. 

사장님은 정말 커피 전문가시더라구요.. 매장의 한 켠에 사장님의 다양한 커피 관련된 자격증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진짜 전문가가 만들어 주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니 좋습니다!!

 

 

카유는 카페+유투브 

카유는 카페와 유투브의 첫글자를 따서 만들었더라구요.. 사실 간판에 카페유투브라는 문장이 있었는데 그냥 지나쳤었네요. 매장에 들어와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작은 스튜디오가 매장 한쪽 면에 마련 된 것을 보고 카유 이름의 뜻을 알게되었습니다. 

 

조명이 정말 밝게 되어 있고, 그리고 전문 방송용 마이크도 있습니다. 그리고 크로마키 촬영도 가능한 그린스크린도 준비되어 있어서 좀 더 전문적인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실 어떤 목적으로 이런 방송 촬영 장비들이나 시스템이 구비가 되어 있는지 사장님께 물어본다는 것을 못 여쭤봤네요.. 다음번 방문때는 꼭 한번 여쭤봐야겠어요. 

 

마무리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카유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특히 커피 전문가 바리스타 사장님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영상촬영을 할 수도 있어서 혹시 영상촬영이 필요한 분들도 카유에서 촬영하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