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평택역 통북시장 맛집] 황해식당 - 순대국밥이 맛있는 해장국 맛집 + 수육

by 아뾰오옹 2020. 10. 5.
반응형

시작

전날 친한 친구와 술을 한잔 하고 해장을 하려고 해장국집을 알아봤어요~

평택역 통복시장 주변에 아주 유명한 해장국 맛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곳을 향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황해식당' 이에요

통복시장 안쪽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가면 3분 거리에 식당이 있어요

통복시장공영주차장은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주차공간이 꽤 여유가 있었어요. 

황해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식당 간판에도 맛집이라고 적혀있네요.

평택시민들이 추천을 해준 맛집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에요. 

 

평택 황해식당 매장내부모습

맛집의 분위기가 나는 황해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그래도 매장 안이 아주 깨끗했어요. 

 

 

 

메뉴판 소개

황해식당 메뉴입니다.

순대국밥이 7000원이에요. 가격이 다른 식당에 비해서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먹어보기

저희는 순대국밥과 수육을 하나 시켰어요. 

 

뽀얀 순대국밥 보이시나요?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많은 고기들이 들어 있어요. 순대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다른 고기의 양이 많아서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수육은 일단 가격이 아주 쌉니다.

비계 부분이 꽤 많아서 비계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별로 안좋아 하실 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고소한 비계랑 같이 살코기를 먹는 것을 좋아해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가격에 비해서 양도 푸짐한 편이라서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살코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나지 않습니다. 쌈장과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아주 주관적인 평가

순대국밥의 깊은 육수와 그리고 그 속에 들어있는 많은 양의 고기 아주 좋았습니다.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해장국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끝!!, 댓글 공감 부탁해요! 맞구독 좋아요!!

"아래 공감 ♡ 을 꾹 눌러주세여!!"

구독부탁드려요~ 바로 맞구독 찾아갑니다~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