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2023년 스타벅스에서 이런 행운이!!! - 1월1일에 오픈하고 최초 23분께 무료 음료 제공 이벤트!!!

by 아뾰오옹 2023. 1. 2.
반응형

2023년 1월1일 해가 떴습니다.!!!

아쉽게도 해가 떠오르는 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늦잠을 자버렸거든요. 가족들과 아침 일찍 집을 나오기는 했는데 그냥 집에 들어가기가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자주 갔던 순천 스타벅스 용당dt 점에 갔습니다. 저는 스타벅스가 오전 8시에 여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아주 일찍부터 오픈을 하더라구요. 

용당dt 점은 드라이브쓰루로 커피를 살 수도 있고 매장 앞에 약 6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8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스타벅스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려는데, 새해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봤더니 23명한테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결제금액이 0원이 되었습니다!!! 와우!!!!

2023년 출발이 좋네요! 

영수증과 이런 스티커를 주네요!! 좋습니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용당 스타벅스 내부 사진을 찍어봤어요.

2층은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네요.

스타벅스 덕분에 맛있게 커피를 마시고 집으로 올 수 있었습니다!

땡큐 스타벅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