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경기도 평택 고덕신도시] 읍천리382 카페

by 아뾰오옹 2023. 1. 4.
반응형

평택 고덕 국제 신도시에 위치한 읍천리 카페에요.

이곳은 프렌차이즈 카페 에요.

실제 읍천리라는 지명이 있다고 해요. 시골의 정겨운 느낌의 분위기를 도시에서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카페입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가보면,

80년대 시골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고덕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읍천리 카페에요

내부는 포근한 조명을 사용했어요.

읍천리 카페 메뉴입니다. 

아기자기한 메뉴판이 귀엽네요

이 읍천리만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읍천리 카페에요. 

믹스 커피의 맛이 납니다. 하지만 마셨을 때, 텁텁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부드러운 라떼에 달콤함이 좀 더 더해진 메뉴에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원두가 고소한 것을 사용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고소한 맛이 자칫 잘못하면 맹맹한 물맛이 날 수도 있는데 읍천리 커피는 뒷맛이 약간 쓰면서 커피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도심속 시골의 정겨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읍천리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